top of page
Seoul Illustration Fair
악어 KORI의 첫 단독 무대입니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서 코리를 오프라인에서 처음 소개했던 전시입니다.
It's the first solo performance of crocodile KORI.
This is the first exhibition that introduced KORI offline at the Seoul Illustration Fair.

IDENTITY
IDENTITY
처음 올라가는 무대인만큼 KORI의 정체성이란 키위드를 중심으로 무대를 창작하게 되었습니다. KORI의 가족사진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가족사진은 TORI(토끼)의 모습이지만 현실의 가족사진은 악어의 모습을 한 가족사진이 입니다. KORI는 이때부터 본인을 TORI라고 생각했습니다. 전시를 통해 KORI가 왜 정체성에 대한 혼란을 겪게 되는지에 대한 과거이야기를 작품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DETAIL
그림 위주로 구성 된 공간이다보니 조형적인 요소들이 부족하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보다 더 KORI만의 공간을 표시해줄 입간판을 제작하여 설치하였습니다. 공간 밖에서 보게 될 때는 KORI (외면)이 보이지만 공간 내부로 쪽은 TORI (내면)의 캐릭터가 위치합니다. 이것 또한 KORI의 정체성을 보여 주는 디테일 요소입니다.
또한 KORI가 쓰는 토마토컵, 토마토를 키워 생산한 캠벨스프, 토마토 인형, 정체성에 관련 된 포스터 등 추가적인 디테일적 요소들입니다.

INSTALLATION VIDEO

FLOOR PLAN
bottom of page